본문 바로가기
방송 이슈

재벌집 막내아들 7회 결방 진짜로 월드컵 때문일까?

by 지니아빠 2022. 12. 3.
반응형

재벌집 막내아들 결방 진짜로 월드컵 때문 일까요?

 

한번 내용을 알아 보도록 할게요 !


진짜 월드컵 때문일까?


넷플릭스, 티빙 등 콘텐츠가 풍부한 OTT 콘텐츠만 선택했다. 꼭 봐야 할 명작부터 ​​기대되는 신작까지, 방 한구석 첫 줄에서 감상할 수 있는 작품을 추천합니다.

송중기 연속 우승. JTBC '컨소시엄 막내' 주인공의 시청률이 매회 오르고 있다. 

 

그러나 2일 방송은 결방됐다월드컵 때문에 시청률이 떨어지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있기 때문이다.

재벌집 막내아들 7회 결방 진짜로 월드컵 때문일까?

재벌집 막내아들 줄거리


'재벌가의 막내아들'은 재벌가의 막내아들이 되어 재벌가의 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의 제2의 인생 판타지 스토리를 그린다. 극중 2022년 순양그룹의 가족리스크를 맡았던 음선우는 살해당했고, 1987년 다시 눈을 뜨고 순양그룹 막내아들 천도군 역을 맡았다. 더러운 수저 윤현우의 기억을 가진 금수저 진도준이 되어 자신을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복수의 과정을 겪는다.
반응형

엄청난 시청률


'재벌집 막내아들' 첫 회 시청률은 6.1%를 기록했다.

 

첫 방송 이후 올해 JTBC 첫 방송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고, 첫 방송으로는 '부부의 세계'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침체된 JTBC 드라마 분위기를 활짝 열어준 작품이다.

 

이후 2회 8.8%, 3회 10.8%, 4회 11.8%, 5회 14.8%, 6회 14.9%까지 상승했다.

 

또한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조사에 따르면 '재벌가의 막내'는 11월 3, 4주 화제성 TV 드라마 부문 1위에 올랐고, 송중기도 화제성 드라마 출연자 1위를 기록했다. 2주 동안 이나.

 

송중기 역할과 내용


극 중 송중기는 2022년을 배경으로 보스 리스크 매니저 음선우 역을 맡아 진지한 모습과 차가운 태도를 보였다. 아무리 총대주교 집안에 치욕을 당했다 해도 '총대주교' 행세를 하는 이 '쑨양난'의 모습은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송중기는 과거로 돌아가 김도준이 됐을 때 복수심과 야망을 꾀와 카리스마로 감췄다. 또 다른 의미에서 그의 외모는 흥미롭다.

 

송중기 인스타그램

반응형